
개인 세션
나를 만나는 가장 내밀한 시간
개인 세션은 참여자의 몸과 감각에 집중하는 1:1 맞춤형 작업으로 진행됩니다. 신경계의 안정을 토대로 감각의 균형을 찾고 참여자의 몸이 지닌 생동감을 회복하는 여정을 함께합니다.
개인 세션은 대화와 프랙티스(Practices)로 구성됩니다. 첫 세션에서는 현재 참여자의 몸이 필요로 하는 욕망을 파악합니다. 이후 세션에서는 대화를 통해 적절한 프랙티스를 선택하고 프랙티스 이후 몸의 반응을 자원삼아 탐색을 이어나갑니다.
참여자는 아래 세 가지 작업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안내에 따라 단계적으로 경험의 폭을 넓혀갈 수 있습니다.

작업의 종류
모든 작업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세 작업은 서로 다른 깊이를 다루지만 모두 몸의 상태에 맞게 선택 및 조율할 수 있습니다.

깊은 이완 (Deep Relaxation)
긴장되거나 얼어붙은 몸을 풀고 신경계를 안전 모드로 전환하는 작업입니다. 끊임없이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압박에서 벗어나 신체 경험에 자신을 온전히 맡깁니다. 호흡을 통해 근육 깊은 곳의 긴장을 해소하고 몸이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물리적 공간을 열어줍니다. 이는 모든 작업의 시작점이자 든든한 토대가 됩니다.
-
21숨, 바다숨 등 이완을 위한 소매틱 프랙티스
이 작업은 세션이 끝난 후에도 일상에서 언제든 스스로 이완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줍니다.
세션 신청 및 진행
개인 세션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참여자마다 다른 신체 상태와 히스토리를 반영하여 작업을 구성하기 위해 별도의 신청서를 받고 있습니다.
-
신청서 작성 : 링크를 통해 현재의 몸 상태와 원하는 작업의 방향을 기재해주세요.
-
예비 세션 :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작업의 방향을 조율하고 세션 일정을 확정합니다.
-
세션 진행 : 약속된 시간에 세션을 진행합니다.

